티스토리 뷰





2011년 4월달도 벌써 열흘이 흘렀습니다.
이때쯤 되면 따땃~한 날씨에 전국에서 벚꽃도 피고 각종 축제다 뭐다 해서 도로란 도로는 차들로 꽉꽉 들어막힐 땝니다.
전국의 유명한 꽃축제를 필두로 다 외우지도 못할 많은 축제들이 금년에도 어김없이 4,5월달에 집중해서 열릴것으로 보입니다.
꽃축제는 아니지만 저도 이번달 말에는 '문경전통찻사발축제'에 다녀올까 생각중입니다만...
제목이 조금 그렇긴 한데 '문경전통찻사발축제'에 대해서 쓴 글을 링크해 봅니다.

제가 사는 구미에 벚꽃 축제가 있다는 얘기는 못 들어봤지만 금오산 밑으로 해서 봄이되면 경치가 끝내준답니다.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이때쯤 집중해서 꽃이 피는데 이름난 축제는 아니지만 4,5월 봄에 가볼만한 곳이지요.
당근 사람들도 넘쳐나고 먹을것 마실것 수두룩 한것이 저녁엔 금오산 밑에서 막걸리 한잔 하는것도 괜찮습니다.
(축제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4월,5월에 가볼만한 축제장소라고 해도 좋을듯 하다는것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일요일 아침이지만 별다른 일 없이 작업하러 가던 중 금오산에 잠시 들러서 사진 한번 찍어 봤습니다.
벚꽃 구경할 시간이 별로 없기도 하거니와 오후에 오면 차도 무지 막히고 사람들로 북적대서 아침 시간을 이용해서 나와 본거지요.
다른 내용은 없고 봄도 되고 했으니 꽃도 구경하시고 좋은 기분으로 한주 시작하시라는 의미로 사진 올립니다.
여기 들어오시는 분들 모두 이번 한주도 즐겁게 시작하세요~ ^^


더 많은 분들이 글을 읽으시도록 추천해 주세요.
     
         →  아쉽게도 꽃이 아직 만개하지 않아서 좀 엉성해 보입니다.(아침이라 그런가?)
              이해해 주시기를...... ^^

 

이게 민들레인가요? ^^;   땅위에 나있던데... 솔직히 벚꽃보다 이게 더 이쁩니다. ㅎㅎ

집사람한테 물어보니 개나리 이파리랍니다. ^^ 파릇파릇한게 이쁘지요!


역시 노란색은 봄의 색깔 아닐까요?!

이놈은 정체가 뭘까요? 앙칼지게 생겼는데 식물에 약하다 보니 이름을 모르겠습니다.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구미시 선주원남동 | 금오산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